외로움 극복하는법 사는게 재미가없을정도로 너무 외롭고 공허해요친구들이랑 있어도 같이있는 잠깐은 행복하더라도 헤어지고
사는게 재미가없을정도로 너무 외롭고 공허해요친구들이랑 있어도 같이있는 잠깐은 행복하더라도 헤어지고 난 후에 오는 그 감정은 제가 행복한게 아닌거같아요 남친이랑 헤어진지 두 달 정도 된거같은데 걔는 보고싶지도 않고 미련도 안남았어요 그렇다고 다른 좋아하는 사람이 생긴것도 아니구요 원래 엄청 금사빠라 좀만잘해주면 바로 짝사랑 시작이었는데 이제는 잘해주는 애가 있어도 별로 마음이 내키지도않고 마음에 드는 애도 없어요 친구도 다른학교라 자주 만나지도 못하고 걔도 새 친구 사귀고 난 후로 연락이 뜸해져서 더 외로운거같아요 제 친구들은 저랑 너무 안맞는거같아서 같이 놀기도 힘들고 맞춰주기도 지쳐요매일 밤마다 우는데 가족들한테 말하면 너무 슬퍼할까봐 ㅇ얘기도 못하겠고 병원을 가자니 돈도없고 어떻게해야될지 모르겠어요 최대한 부모님한테 안알리는 방법으로 알려주세요
아무쪼록 우울증까지 생기셨는데 매일 눈물을 훔치신다는 표현에 마음이 아프네요.
그래도 희망적인 것은 이런 무감각한 생활을 탈피해보고 싶으셔서 노력해 보시려는 시도입니다.
우선은 집안에 있는 시간은 잠자는 시간만 존재하도록 하시고 가능한 외부에서 생활할 일거리를 찾아보세요.
이것 저것 준비하기 위한 도서관에 가셔서 공부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자격증을 따기 위한 준비들을 하시고 과정들을 이수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연애의 문제는 서서히 조건이 주어지면 시작하셔도 됩니다.
아무조록 산책을 해도 되고 운동을 하셔도 됩니다. 가능한 돈이 들어가지 않는 것과 방법으로 하시면 좋습니다. 현재의 눈물을 흘려야 하는 그 자리를 피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