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로 들어간 사무실 컴퓨터 용량이 너무 없어서 조언을 구합니다. 일단 기본 컴이라 하드도 하나고 한데, 아무리 파일을 뒤져도 용량이 그렇게 큰게 별로없는데 아무리 기본컴이라도 이렇게까지 남은용량이 없을까 해서.. 혹 프로그램중에 지워야하는게 있는지 조언을 구해요..그리고 윈도우10, 가상메모리 설정을 하면 좀 나아진다던데 몇으로 해야할지도 몰라서요.. 기본 사양과 프로그램 올려요.
회사에깔린 발로란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우세요...발로란트랑....라이엇발로란트...
저정도면뭐안깔아도 윈도우업데이트만해도 용량꽉찹니다...
그리고 제어판말고 내문서이런데에 temp폴더인가있으면 거기도지워버리세요
캐시폴더여가지고..... 윈도우조각모음이런거도하시고요....
저라면그냥 중요문서 백업해놓고 윈도우초기화해버릴래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