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스네즈나야 안녕하세요 스네즈나야가 곧 출시될 예정인지 궁금합니다..! 또 스네즈나야 도중에 판탈로네가
원신 스네즈나야 안녕하세요 스네즈나야가 곧 출시될 예정인지 궁금합니다..! 또 스네즈나야 도중에 판탈로네가
안녕하세요 스네즈나야가 곧 출시될 예정인지 궁금합니다..! 또 스네즈나야 도중에 판탈로네가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나올 가능성이 있을까요?
원신의 신규 국가는 기본적으로 원신의 N주년에 맞춰서 추가됩니다.
스네즈나야도 특별한 일이 없다면 25년 8월에서 10월 사이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현재 우인단 집행관 중에서 이미 플레이어블로 나왔거나 사망한 이들을 제외하면 [피에로, 카피타노, 도토레, 콜롬비나, 풀치넬라, 산드로네, 판탈로네] 이렇게 7명이 남습니다.
이중 도토레는 세탁할 수 없을 정도로 악행을 많이 저질렀기에 플레이어블 출시는 가망이 없고, 풀치넬라도 체형상 유아, 청소년, 장신 어디에도 끼지 못할 뿐만 아니라 모델링 자체가 유저들에게 매력적이지 못하는 만큼 플레이어블로 나올 가능성은 매우 적죠.
피에로 같은 경우에도 우인단 총괄 집행관인데다가 켄리아의 생존자라는 걸 감안하면 직접적인 플레이어블로 등장할 가능성은 적습니다.
카피타노는 원신 유출 사이트들과 찌라시에 따르면 나타 지역에서 추가될게 유력한 캐릭터니 제외하면 남는게 [ 콜롬비나, 산드로네, 판탈로네] 이렇게 3명이 남게 됩니다.
이것만 보면 판탈로네의 플레이어블 출시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사실상 판탈로네가 플레이어블로 출시될 가능성은 상당히 낮습니다.
먼저 원신의 여론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게 중국 유저들인데, 중국 유저들이 가장 싫어하는게 악행을 저지른 이들이 세탁기 돌려서 아군으로 돌변하는 겁니다.
당장 원신에서 그렇게 세탁기를 돌렸던 방랑자를 중국 유저들이 개극혐하는 것으로도 모자라 방랑자를 커버쳐주는 듯한 나히다조차도 싫어할 정도니 말 다했죠.
여기서 판탈로네의 행보를 보자면 개인의 탐욕을 위해서 다른 국가들은 물론이고 자신이 속한 우인단에게 조차도 피해르 입히며, 작전에 실패한 부하들을 용서없이 처분할 정도로 잔혹한 성격으로 묘사됩니다.
당장 같은 우인단 집행관 조차도 판탈로네에 대한 평가가 매우 부정적이라는 걸 생각하면 악역으로 나오면 나왔지 절대 아군이나 플레이어블로 나오지는 못할 캐릭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