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지갑을 잃어버렸는데 제가 7월 16일 아침에 택시를 타고 등교를 하다가 내리면서 지갑이
제가 7월 16일 아침에 택시를 타고 등교를 하다가 내리면서 지갑이 떨어진거같은데 택시기사님에게 연락해봤는데 지갑은 없다고 하시고 학교에서도 분실물이 있었는지 물어봤는데 없다고 하셔서 경찰청 유실물센터에서도 찾아보는데 없네요, 혹시 지갑을 찾을 수 있을까요? 안에 진짜 소중한게 있어서 잃어버리면 안되서요 ㅠㅠ
안녕하세요, 질문 주신 내용 잘 읽어봤습니다.
아침에 등교하다가 지갑을 잃어버리셨다니 정말 속상하고 정신이 없으셨겠어요. 안에 소중한 게 들어있다고 하니 더더욱 마음이 쓰이시겠네요. 저도 예전에 비슷한 경험이 있어서 그 애타는 마음이 어떤 건지 너무 잘 알아요.
그래도 벌써 택시 기사님께 연락도 해보시고, 학교랑 경찰청 유실물센터까지 찾아보신 걸 보니 정말 빨리 대처를 잘하셨네요!
아직 지갑을 찾을 가능성은 충분히 남아있어요! 너무 낙담하지 마시고 몇 가지 더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혹시 택시 요금을 카드로 결제하셨나요? 만약 카드로 결제했다면, 이용하신 카드사에 전화해서 결제 내역을 통해 택시 차량 번호나 회사 연락처를 알아낼 수 있어요. 기사님이 바빠서 지갑을 미처 확인 못 하셨을 수도 있으니, 회사 쪽으로 다시 한번 분실물 문의를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그리고 경찰청 유실물센터(LOST112)는 누군가 지갑을 주워서 경찰서나 우체국에 맡겨도, 그게 등록되기까지 며칠 정도 시간이 걸릴 수 있거든요. 그러니까 오늘 안 보인다고 해서 실망하지 마시고, 앞으로 며칠간은 꾸준히 들어가서 확인해보시는 게 중요해요!
마지막으로 정말 중요한 건데요, 혹시 모르니 지갑에 있던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는 바로 분실신고를 해서 정지시켜두는 게 안전해요! 다른 사람이 혹시나 사용할 수도 있으니까요. 이건 꼭 바로 하시는 게 좋습니다.
저도 예전에 잃어버린 줄 알았던 물건을 며칠 뒤에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찾은 경험이 있거든요. 아직 포기하기엔 이르니, 알려드린 방법들도 한번 시도해보세요.
부디 소중한 물건이 들어있는 지갑 꼭 찾으시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좋은 소식 있기를 응원할게요.
추천 상품: 노티드트립 RFID차단 안티스키밍 가죽 여권 케이스 지갑
https://link.coupang.com/a/cGa1eL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