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소액결제 한도 상향이 가능할까요? 안녕하세요 제가 소액결제를 많이 사용하는 편인데 최근에 skt에서 lg로 통신사

안녕하세요 제가 소액결제를 많이 사용하는 편인데 최근에 skt에서 lg로 통신사 이동을 했어요 그러다보니까 소액결제 한도가 원래는 100이었는데 15로 내려갔는데 올릴려고 통신사 앱이나 고객센터에 다 전화해보니 아직은 올려줄 수 없다고 하더라구요.쿠팡이나 11번가에서 소액결제 한도로 쇼핑을 많이하는 편인데 어떻게 하면 상향을 할 수 있는지 얼마나 기다려야하는지 구체적인 답변이 필요해요.
소액결제 한도 1초티켓에서 답변드립니다.
우선적으로 모든 3사의 통신사 소액결제 한도가 올라가는 기준은 질문자님의 통신등급을 기준으로 내부심사기준에 맞춰서 평가를 하게 됩니다.
통신등급이 하락하거나 불안정한 경우는 최근 3개월이내 미납이력, 개통5개월미만에 해당되는 경우 한도상향이 어려울 수 있죠.
질문자님 같은경우에는 이전 통신사를 오래 사용했다고 하더라도 지금 사용하는 통신사 통신등급이 명확하지 않기 때문에 최소 2개월이상은 기다려야 상향이 가능합니다.
추가적으로 만약 정책이나 제한이 발생하여 한도소진이 필요하실 경우 반드시 전문적으로 운영하는 곳을 통해서 도움을 받으셔야 합니다.
진행 전 사업자등록증 확인 후 사업자번호가 조회되는지 확인하시는 과정이 중요합니다.
요즘 카톡계정등을 구매 후 사기치고 탈퇴하는 곳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반드시 유선상담 전화 및 문자로 안내를 받으셔야 사기피해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한도 상향 관련 답변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