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다를 통해 한메일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고 환불불가 숙소를 결제했는데 한메일을 자주확인하지 않는 곳이라 예약이 승인된걸 몰랐음아고다를 통해 네이버 계정으로 동일숙소를 예약하였다가 결제 전 취소됨계정이 하나인것으로 착각하고 네이버계정상 예약취소된 예약인데 결제된 대금이 환불이 안될걸로 계속 착각하고 환불처리해달라고 아고다 고객센터로 연락함숙소측에서 환불불가하다는 내용을 한메일로 보냈으나 확인못했고 네이버메일만 확인하다가 메일이 오지 않았다고 다시 아고다측에 문의하며 네이버 메일을 알려줬음 무료취소가 가능하다고 하며 결제명세서를 보내달라고 네이버로 메일이 왔음결제명세서를 보내고 계속 기다리다 보니 여행일자가 지났고 한메일계정 결제된 내용은 노쇼처리가됨이걸 여행끝나고 나서야 아고다고객센터에서 알려줌자기들은 예약이 두개인걸 미리설명했다고 우기는데 녹취내용상 두개인거 미리 설명한내용 없고 결국 저는 네이버계정 예약취소된건을 계속 문의를 했었던거고 아고다는 계속 이미 예약된 내역에 대해 상담하면서 시간을 끌었던거임이렇게 무식한 고객센터가 있나싶음네이버 예약건에 대해 환불 문의가 오면 결제된 내역이 없다 이렇게 이야기를 해야지 취소도 안되는 걸 무료취소 가능하다 설명하고 결제명세서를 왜 보내라고 해서 사람 착각하게 만들고 시간을 끌어 노쇼처리하게 만드는지...이거 아고다측에서 보상해줘야하는거 아닌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