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 단점이 뭔가요?
알뜰사 단점 : 고객센터 서비스 (알뜰사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 고객센터 통화 연결 어려움
# 오프라인 가입 가능 지점이 없거나 많지 않다 ▶ 타사 대비 양호 - 우체국, 알뜰폰플러스, 리브, 헬로 등
# 오프라인 CS 미지원 ▶ U+망 알뜰사 경우 U+직영점/알뜰폰플러스(홈플러스)에서 일부 CS 업무 가능
# 홈페이지/앱 통해 서비스 신청/변경/해지 제한적 ▶ 고객센터 통화 필요
# 요금감면 제도(장애인, 국가유공자, 저소득) 중복 할인 불가 ▶ 리브 나눔할인 (복지할인) 가능
# 데이터 충전 및 데이터 선물하기 미지원 ▶ 리브 데이터 충전/선물 가능
#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소액 결제 미지원 ▶ 일부 알뜰사 SKT망 (일반) 소액 결제도 미지원
# 멤버십 미지원 ▶ 리브 멤버십 가능
# 일부 부가서비스 미지원 ex) 로밍요금제 제한적
# 데이터 완전 무제한 요금제 미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