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궁금해서 시원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궁긍한게 있습니다최근에 어머니 휴대폰 상태가 안좋음그리고 부속품도 없어서새로이 스마트폰 구입하러

궁금해서 시원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image

궁긍한게 있습니다최근에 어머니 휴대폰 상태가 안좋음그리고 부속품도 없어서새로이 스마트폰 구입하러 백화점 삼성스토어방문을 하였고 자급제로 구입하였습니다가격을 물어보았고 조금 놀라긴 하였습니다저는 처음에는 와? S24플러스 256GB가격이? 130만원 인가 생각을 하였고제가 잠깐 화장실 갔다오고 직원분께서어머니께? 이어폰을 보여주길래 저는 그저 사은품인줄 알았고집에 와서 영수증을 보았고 이어폰이 사은품이아닌걸 알았습니다 이미 이어폰 개봉 하여서반품불가 합니다갤럭시버즈FE(SM-R400N)99,000원갤럭시S24 플러스 256GB (SM-S926N)1,244,000원총결제1,343,000원삼성스토어는 고객에게? 사은품인지 아닌지말해주고 판매 해야 하는거 아닌가요갑자기 사은품 주는것처럼 이어폰 고르고결제 영수증 보다가? 요즘 S24플러스이정도 가격이 아닐듯 하여 삼성닷컴 가격 조회 해보니두개의 물건 값이라는걸 알게됬습니다판매자는 왜? 고객에게 사은품인지 아닌지왜? 이어폰+휴대폰 합쳐진 가격이라고말해줘야되는게 아닌가요 설명을 안해주는이유가 무엇일까요?

일반적으로, 판매자는 상품을 판매할 때 가격과 포함된 항목에 대해 명확하게 설명해야 합니다. 특히, 고객이 사은품인지 아닌지를 구분하기 어려운 상황에서는 더더욱 그렇습니다.

몇 가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

  1. 영수증 확인: 구매한 상품의 내역을 영수증에서 확인합니다.

  2. 구매 당시의 대화: 판매자가 이어폰이 사은품인지 아니면 추가 비용이 부과되는지 명확하게 설명했는지 기억해 보세요.

  3. 고객 서비스: 삼성스토어의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여 상황을 설명하고 해결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판매자가 설명을 안한 이유

  • 오해 가능성: 판매자가 설명을 명확하게 하지 않아서 고객이 오해할 수 있는 상황이 발생했을 수 있습니다.

  • 판매 전략: 일부 판매자들은 추가 판매를 유도하기 위해 상품을 사은품처럼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이 상황에 대해 불만을 제기하고 싶다면, 삼성스토어의 고객 서비스에 연락하여 설명을 요청하거나 환불, 교환 등의 조치를 요청해 보세요. 또한, 향후 구매 시에는 상품과 가격에 대해 더 구체적인 설명을 요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답변 내용이 도움 되셨기를 바랍니다.

도움 되셨다면 우측 하단에 있는 채택하기 누르셔서 채택 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채택으로 모은 해피빈은 불우이웃 돕기에 사용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추가 질문이 필요한 경우, 답변을 채택해 주셔야 답변 가능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AI에게 물어보기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8 #39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3 #56 #58 #60 #62 #63 #67 #68 #70
어플전용 할인코드 호텔 8% 할인
선착순 마감 [아고다]
AGODADEAL8
클릭하면 자동복사
전세계 호텔 15% 할인코드
선착순 마감 [아고다]
AGODASPONSORED
클릭하면 자동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