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워홀 비자신청 영문이름 뛰어쓰기 호주 워홀 비자를 신청하는 와중에 잔액증명서pdf파일 올리는데 까지는 성공했습니다 그러나
호주 워홀 비자를 신청하는 와중에 잔액증명서pdf파일 올리는데 까지는 성공했습니다 그러나 나머지 작성란,여권사진pdf 모두다 여권표기 영문으로 작성을 하였으나 잔액증명서,군병정증명서 (영어로) 성 이름 이렇게 작성을 했어야 되는데 '성 이 름' 이런식으로 성 과 미들네임도 뛰어져있는 파일 이였습니다 혹시 상관 없을까해서요ex) HONG GILDONG 여권이름,비자신청 작성란 이름 동일하게 표기 완료ex) HONG GIL DONG 군병적증명서pdf,영문잔액증명서pdf 파일 안에 이름이 이렇게 표기 돼있음 추가적으로 호주 비자신청하는 파일중에 군병적증명서 신청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그냥 잔액증명서랑 여권스캔본 이 두개만 하는게 나을까요..
안녕하세요. 저는 호주에서 살며 일하는, 유학스테이션 상담원 "제이" 입니다.
워킹홀리데이 비자 신청 시 영문 이름 표기에 관해 걱정이 많으셨을 것 같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HONG GIL DONG처럼 성과 이름 또는 미들네임이 띄어져 있는 방식은 대부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호주 이민성에서는 이름의 표기 방식에 대해 상대적으로 유연한 편이며, 여권에 기재된 영문 이름과 동일한 철자이고, 중간에 하이픈(-)이나 철자 누락 등 실수가 없다면, 이름 사이의 띄어쓰기 자체는 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즉, HONG GIL DONG 식으로 띄어 표기된 파일이더라도 여권 표기와 철자가 일치하면 보통은 허용됩니다.
다만, 신청서에 기입하는 이름은 반드시 여권과 동일한 방식으로 한 줄로 (예: HONG GILDONG) 기입하셔야 하며, 여권 스캔본을 통해 공식적인 표기를 증명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가능하면 서류 제목에 여권 이름 표기 방식을 그대로 넣는 것이 좋습니다.
추가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군병적증명서 제출 여부
군 복무 여부는 워홀 비자 신청 시 필수 항목은 아니며, 일반적으로 만 30세 이하 남성 신청자의 경우에도 군 복무를 증명하는 서류는 요구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제출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1. 빈 기간(Gap Year)이 길어서 이민성 측에서 의심할 수 있는 경우
2. Resume에 군 복무 관련 사항이 포함되어 있고, 이력 보완을 위해 제출하고 싶은 경우
3. 직업군인이었던 경우
그렇지 않다면, 잔액증명서와 여권 스캔본만으로도 충분합니다. 군병적증명서는 굳이 제출하지 않으셔도 비자 발급에는 문제가 없을 가능성이 큽니다.
정리하자면
띄어쓰기 문제는 크리티컬하지 않습니다. 제출된 PDF가 여권 이름 철자와 일치하면 문제없습니다.
군병적증명서는 필수가 아니며, 제출하지 않아도 비자 승인에는 지장이 없습니다.
여권 스캔본과 잔액증명서만 제출해도 무방합니다.
걱정이 많으셨을 텐데, 지금까지 준비하신 방식으로 무리 없이 절차가 진행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만 추후 서류 보완 요청이 올 경우에 대비해 관련 문서를 미리 준비해두는 것도 좋은 전략입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드립니다. 만족스럽지 못하셨더라도 애썼다 생각하시고 "채택" 해주시면 더욱 열심히 답하는 지식인이 되겠습니다.
image 유학스테이션-호주 의대 약대 간호 및 조기유학전문 : 네이버 블로그
카톡상담 ID: uhakstation [email protected] 호주유학? 걱정 마세요, 유학스테이션이 있습니다 20년 넘게 많은 학생들을 성공적으로 호주 명문대학에 입학시킨 진짜 ‘유학 전문가’입니다. 여러분의 꿈, 저희는 끝까지 함께합니다. 아이들의 조기유학 최우수에이전트상을 받은 저희가 도와드립니다. 호주: 61 2 8068 6869 무료 인터넷 직통 전화 070 4640 0888 강남: 02 532 6504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