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환불 하는게 맞죠? 주말에 쿠팡에서 반지 주문했는데 도착일 화요일 인데아직까지 상품준비중 이고 문의해보니깐
주말에 쿠팡에서 반지 주문했는데 도착일 화요일 인데아직까지 상품준비중 이고 문의해보니깐 답변도 없고 답답해서 취소 했네요. 문의 한건 삭제 돼나요? 판매자 읽지도 않고 답답하네요
쿠팡에서 결제 확인이 되어, 판매자에게 주문서를 발송 한 상태이며,
판매자가 확인 후 상품을 준비 하여 출고 발송을 하게 됩니다
일단은 판매자에게 전달이 된 상태이므로 판매자분이 확인 후 보내주시는 부분이며
도착일이 화요일이고 아직까지 상품 준비중 이면
발송 일정 의경우 판매자분에게 문의하여 확인 해보셔야 하는데
쿠팡 고객센터 1577-7011로 문의 하시면 됩니다
상품 준비중 단계에서는 바로 즉시 취소는 어려우며
취소 요청이 가능 하며, 취소 요청 하시면 판매자가 확인후 처리 해주시는 부분입니다
판매자와 연락이 안되는 상황의경우 취소 요청 하셔도
반응이 없을 것이며, 쿠팡 고객센터 통해 해결을 하셔야 합니다
판매자의 사정에 따라 상품 준비가 늦어질 수 있고 출고 방송이 늦어질 수 있으며,
출고 발송이 되었더라도 택배사의 사정으로 늦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문의 하신 건 답변이 오지 않았으면 삭제 하실 수 있습니다.
쿠팡 고객센터 1577-7011로 문의 하셔서 해결 하시면 됩니다.
고객센터로 문의를 하시면 고객센터에서 판매자 확인을 해본 후
처리를 해주시며, 쿠팡에서도 판매자 연락 시도시 연락이 되지 않으면
계속 연락이 안되는 상황이면 쿠팡에서 직접 직권 처리로
취소처리하여 환불 도와주시는 경우도 있습니다.
로켓배송, 로켓프레시, 로켓모바일, 로켓직구 상품은 쿠팡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리며, 판매자 배송 상품은 아래의 경로를 통해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쿠팡 주문목록에서 판매자 문의 메뉴는 판매자 배송 상품인 경우에만 노출됩니다.)
•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상품선택 → [판매자 문의] 선택
• 상품 상세페이지 내 배송/교환/반품/판매자 안내에서도 판매자 연락처 확인 가능
상품의 주문 취소는 고객님께서 마이쿠팡을 통해 직접 할 수 있습니다. 단, 마이쿠팡 주문목록에서 [주문취소] 버튼이 보이지 않는다면 배송상태에 따라 취소가 불가능한 시점이니 이 경우엔 반품으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취소 및 반품의 조건은 각 상품마다 다르니 자세한 내용은 상품의 상세페이지를 확인해 주세요.
•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상품선택 → [주문취소] 선택
• 이후 각 단계에 해당하는 항목을 선택하여 취소를 완료합니다.
•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상품선택 → [교환, 반품 신청] 선택
• 이후 각 단계에 해당하는 항목을 선택하여 신청을 완료합니다.
참고해주시기바라며 답변채택과 UP 따봉 선택 부탁드립니다. 이외궁금한건 답변채택후 1:1질문 주세요.
제답변이 도움 되셨으면 꼭포인트로감사도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